먹고 여행하고 사랑하라

INFJ X ENTJ 닮은 듯 다른 우리가 살아가는 이야기

먹부림 기록

동탄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점 주차 위치 월드 푸드 페스타

이가든 2024. 4. 20. 16:33
728x90
반응형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거의 10년 만인 듯한 애슐리!

이제 애슐리퀸즈만 있다는 사실도 최근에 알았다. 🙄

사전점검 때문에 근처에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오랜만에 방문했다.

 

 

🚘 주차정보

주차장 GATE 2 근처에 주차하면 된다.

특히 GATE 5, 6은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주차공간이 부족하다면 최소 GATE 3에는 주차해야 할 듯?! 

 

이렇게 지하와 바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문만 열고 들어가면 바로 애슐리.

또 건너편이 화장실이라 손 씻기도 좋고 뷔페 이용이 참 편리하다. 😙

휴지도 넉넉하고 컨디션도 좋았음!

 

 

⏰ 영업시간

애슐리퀸즈 평일 영업시간은 11:00 - 21:00!

사람이 만석일 경우 2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우리는 금요일 오후 1시쯤에 방문했는데 점심 피크시간은 지나서 그런지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음.

 

참, 현재 애슐리는 월드 푸드 페스타 진행 중! 🌍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우리는 평일 런치라 저 중에서는 일본의 테마끼밖에 못 봤지만... 🥲

뷔페에 들어가보니 그림보다 훨씬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음 😋

 

 

🍕 메뉴

모든 메뉴는 아니지만 최대한 많은 메뉴를 사진에 담아와 봤다.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종류가 참 다양하다고 느껴졌다.

 

스타트는 다양한 과일들!

요즘 사과가 금값인데 사과가 들어간 샐러드도 있었다.

 

양상추와 샐러드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단호박, 망고, 브로콜리, 감자 등도 준비되어 있다.

예전엔 샐러드 코너엔 눈길도 안 줬는데 제일 열심히 봤다. 👀

초록초록 풀떼기 최고 👍🏻

 

요기는 주스 코너.

남녀노소 인기 많은 탄산음료도 종류별로 있음!

 

하지만 나는

커피만 두 번 마셨다. ☕️

참고로 컵에 얼음과 물을 담고 에스프레소를 내려서 섞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실 수 있음!

 

무제한 탭 비어가 4,900원!

맥주 한잔 가격에 계속 마실 수 있으니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확실히 요즘 와플이 인기가 많긴 한가보다 ㅋㅋㅋㅋㅋㅋ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어서 깜놀!

이미지를 보니 디너나 주말에는 크로플도 있다.

막 구워도 맛있어서 원 없이 먹고 왔지롱 🧇

 

퐁듀는 뭐랑 먹어야 할지 몰라서 구경만...🤔

 

은근 종류 많은 케이크와 디저트.

내가 먹어본 것 중엔 피스타치오랑 티라미수가 괜찮았다.

배불러서 레드벨벳 못 먹은 게 한이네 🤦🏻‍♀️

 

매일 집에서 먹는 한식은 잘 손이 안 간다.

그래도 찍어봄 📸

이 중에서는 쫄면만 먹어봤는데 쏘쏘 〰️

 

이 타코 피자가 꽤 맛있었음.

 

조금 늦게 방문해서 그런가 면 종류들이 대체로 좀 불어있었다. 🥲

 

이것도 새로 나온 메뉴인가?

그릴 또띠아 랩을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 건데 엄청난 맛은 아닌데도 자꾸 생각나서 두 번 먹음.

특히 아보카도를 직접 으깬 건지 식감이 살아있어서 좋았다! 🥑

 

이탈리아식 배추구이는 도대체 무슨 맛이었을까?

 

이건 거의 호불호 갈릴 수 없는 음식들!

조금씩 맛봤는데 전부 먹을만했다.

이 중에서 로제크림 넙적 당면은 두 번 먹었음 🤪

 

빠에야도 자극적이고 재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만족!

 

초밥도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은 퀄리티였다.

하지만 다른 음식들도 먹을 게 많아서 딱 한 번만 먹음!

(냉모밀은 거의 우동이 되어있어서 아쉬웠다 😂)

 

뷔페 이용할 때는 조금씩만 퍼서 맛을 보고 맛있으면 다시 가져오는 것을 추천!

버려지는 음식이 많아서 조금 신경 쓰이더라...🥺

 

그래도 오랜만에 뷔페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