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쏟아지는 날 추천 실내활동 BEST 5
장마철에 비가 쏟아지는 날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활동이 한국에는 참 많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그중에서도 특히 인기 있는 다섯 가지 활동을 소개하고, 각각의 활동을 어디서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즐기면 좋은지 자세히 설명해 보도록 할 테니 끝까지 읽어주시기를! 🙌🏻
1 / 실내 테마파크🎡
비 오는 날씨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
그 중에서도 서울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
롯데월드는 실내와 실외를 모두 갖춘 테마파크로, 비 오는 날이면 실내 공간만으로도 충분히 다양한 놀이기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또 롯데월드는 잠실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고, 홈페이지나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실내 퍼레이드, 아이스링크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니 실외활동이 불가한 장마철엔 가족, 친구들 혹은 연인과 함께 방문해 보면 어떨까?
2 / 실내 식물원 및 수목원🌿
비가 온다면 실내 식물원이나 수목원을 방문하여 초록초록 식물들과 함께하는 것도 좋은 선택!
서울숲 내의 곤충식물원은 다양한 열대 식물과 희귀 식물을 볼 수 있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어서 특히 인기 만점이다.
특히 비가 오는 날에 식물원을 방문하면 더욱 차분한 분위기에서 도심 속 자연과 힐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방문 전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 시간과 프로그램 확인은 필수!
3 / 미술관 및 박물관🖼️
조용히 예술작품을 감상하거나 역사적인 유물을 보는 것도 비를 피해 즐길 수 있는 활동이다.
서울에는 국립중앙박물관, 리움 삼성미술관, 현대미술관(MMCA) 등 다양한 미술관이 있으므로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보자.
미술관과 박물관은 항상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열고, 사전 예약을 하면 티켓 또한 저렴히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국립중앙박물관은 상설 전시 외에도 다양한 특별 전시를 개최하므로 꼭 확인해 볼 것!
비 오는 날 평소에는 하지 않았던 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4 / 실내 스포츠 및 액티비티🧗🏻♀️
쏟아지는 비도 우리를 막을 순 없다!
장마 속에서도 활동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실내 스포츠 및 액티비티를 강력 추천한다.
볼링장, 실내 클라이밍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스크린 야구 등 의외로 다양한 종류의 액티비티가 존재한다.
서울에는 특히 락클라이밍 센터나 플라잉 요가 일일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장소가 넘쳐난다.
실내 스포츠 활동을 통해 체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자.
5 / 카페 투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책을 읽거나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며 비를 감상하는 방법도 있다.
요즘엔 다양한 테마와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카페들이 많고 특히 홍대, 이태원, 성수동 등지에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멋진 카페들이 즐비해 있으니 취향 껏 골라갈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브레디포스트 성수점은 다양한 종류의 프레즐로 유명하며, 어반플랜트 합정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포토 스팟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조용한 공간에서 장마철을 이겨내는 카페 투어도 강력 추천이다!
이렇게 비 오는 날에도 다양한 실내활동을 통해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BEST5 실내활동을 하며 장마철에도 집콕하지 말고 알찬 하루를 보내보자!